지포스그래픽카드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11회 작성일 2021-10-23 19:39:11 댓글 0

본문

똑똑~ 그래픽카드 가격 낮추러 왔습니다~ 드디어 출시하는 'INNO3D 지포스 RTX 3070 Ti 8GB'

[협찬]
해당 영상은 이노3D의 제품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설명]
그간 성능차를 떠올린다면
3080에 가깝게 나올 줄 알았는데 쬐끔(?) 아쉽습니다.
3080보다는 3070의 개선판 정도로 보는게 맞겠네요.
그래도 성능 자체는 뭐..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ㅎㅎ

[다나와 최저가 URL]
다나와 최저가 URL 확보된다면 올릴게요 :)

[키워드]
#RTX3070Ti #INNO3D #아이노비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해쉬제한

[도레의 데스크탑 스펙은?]
AMD 시스템:

Intel 시스템:


*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출처를 밝혀주신다면 마음껏 공유하셔도 돼요! (재업로드는 불가합니다.)
* 댓글은 환영하지만 심한 욕설과 외부사이트 링크는 자제 부탁드릴게요.
* 유튜브에 접속해있을때마다 답글 달아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좋아요 누르고 구독도 해주세요~
https://goo.gl/S6ot9C
R K : 용팔이들의 여태 행동들이 머리에 스쳐지나가며 코인 사태 이후 용팔이들이 어떤 짓을 할 지 ㄹㅇㅋㅋ를 치며 머리를 굴린다
Gobrin Kim : 3080ti 나오자 마자 없다던 물량 대량 풀리는거 보고 용파리들은 어쩔 수 없는 쓰렉이구나 하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Tirelake : 아무리 채굴 막아도 게이밍 실수요자들이 몰릴테니 YSRP는 웅장해질 거 같네요. ㅋㅋ
음악장인 : 진심 용팔이 배불려줄바에는 직구할 수 있을 때까지 존버한다
Bunnie _z : gddr6x여서 그런지 몇몇 게임에서는 3080급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어크발할라 벤치테스트하면 3080과 거의 동급을 보여줘서 브램 빨이 중요한 게임은 성능이 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픽카드 가격 저번달 대비 얼마나 차이날까? (그래픽카드 가성비 비교표 10월) - 신성조

몇번째 폭망인가.. 맨날 망하는 그래픽카드 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비교 의미가 없을수 있겠지만
재미삼아 보시거나
급히 사셔야되는 분들이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 그래픽카드를 고르길
바라며 영상을 제작해 봤습니다
JetishIE : 와 성조님이 "그냥 지금 사는 게 제일 쌀 거"라고 했던게 벌써 1년 다 되어감. ㄷㄷㄷ
JOHN KIm :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ymphony : 결국 성조님 예상대로 10월도 좋은날은 오지 않았네요 ㅋㅋㅋㅋ
태어나줘서고마워 : 후... 학생 때는 3~40만원짜리가 너무 비쌌는데 직딩인 지금은 전에 봤던게 3~4배 올라서 엄두가 안남ㅋㅋ
김동률 : 1030과 3060 그 중간 언저리의 글카를 사고 싶은데...
뭐 괜찮은 것이 없을까요???

1650은 괜찮나요?

그래픽카드 생산중단? 엔비디아 미친거임? / 인텔 CPU유출정보 총정리

10월 내 돈 내 산 이벤트 구독자 3명 게이밍 모니터 증정 이벤트 내용은 https://www.youtube.com/watch?v=GaDKpJMKWfE\u0026t=439s
영상에 첨부 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루머는
엔비디아가 11월 그래픽카드 생산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라 그래픽카드의 가격 방어를 위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두번째 루머는 인텔 12세대 CPU의 지금까지 나온 루머 총 정리입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에서 나오는 이야기는 공식 발표가 아닌 해외 각종 it커뮤니티에서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참고와 재미 정도로 생각해주세요~
루머의 루머의 루머 영상은 구독자님이 요청하시는 루머를 찾아 알려드립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그린컴 에서 조립 PC 구입하기 https://greenpc.co.kr/
● 견적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플러스친구 '그린컴'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 상담이 지연될 경우 그린컴 자사몰 'PC견적상담'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상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주말또는 공휴일은 답변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 작성 알람 설정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악마 : 인텔12세대 ddr5램사용하고도 저정도 성능이면 amd가 다음출시할cpu에 비할바가 못될거같은 엔비디아 인텔 그래픽카드 단합
DE Hi : 이래서 엔디비아 주가가 오르는군ㅋㅋㅋ
김길태 : 헐 글카가격 방어라니ㅋㅋ
사이다 : 엔비디아가 실제로 이런식으로 나오면 글카 가격의 기준치가 올라가는거 아닌가요? 말 그대로 글카 물가 올려서 장기적으로 앞으로 나올 모든 글카 가격 올려치는거 아닌가요?
Remind PC : 100만원은 기본이겠고........전력 소모량이 하마 뺨 후려치던데....어떻할거나.......ㅎㅎㅎㅎㅎ

... 

#지포스그래픽카드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mmon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