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화장품 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팩트만 조회 1회 작성일 2022-07-25 05:22:15 댓글 0

본문

명품 화장품 쇼핑하울 가격값 해야될텐데…ft.샤넬,디올,헤라,비디비치✨

insta : https://www.instagram.com/aerim_1201/
애림 쇼핑몰 : http://aerim.shop/


명품 화장품 쇼핑하울가격값 해야될텐데…ft.샤넬,디올,헤라,비디비치✨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

두근두근옷장_마린시티 크롭티
: https://bit.ly/2AKo4D4


제품리스트

헤라
섀도 듀오_7호 디센트 / 9호 플로렌스 38,000원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_0N 내츄럴 81,000원

VIDIVICI
스킨 일루미네이션 53,000원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_86 FURTIVE 45,000원
르 블랑 브라이트닝 컴팩트 파운데이션_12 BEIGE ROSE
뿌드르 뤼미에르_40 WHITE OPAL 78,000원
뼁소 블러쉬 88,000원


---------------------------------------------------------------



애림 쇼핑몰(두근두근 옷장)
http://aerim.shop/

애림2 채널 (세컨드)
https://www.youtube.com/channel/UC50i...

네이버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aerim

비즈니스(협찬) 문의
moonaerim@naver.com



----------------------------------------------------------------


BGM

샛별 - 자두맛 사탕 /


Music : Puppy Love
Produced by Umbrtone
Provided by Umbrtone-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Atch - Voyage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Video Link:




----------------------------------------------------------------

#명품하울 #명품화장품 #화장품하울 #애림하울
멜로우 Mallow : 굿모닝❤️❤️❤️❤️일요일은 저와 함께해유
나레이 : 진짜 행복해하시는게 영상을 뚫고 느껴져요 ><♡
뵤르 : 애림님 영상보고 헤라 글리터랑 샤넬 립스틱 구매욕구가.. 엄청나네요! 전 얼마전까지 백조인데 백조로 수고했던 저에게 보상하러 갈려구요 ㅋㅋㅋㅋ 하울이랑 리뷰 진짜 굳굳
넌나의별 : 일어났는데 언니 영상 알림 떠 있어서 바로 들어왔어요 !! 오랜만에 언니 명품 하울 보니까 너무 좋아용 ♡♡ 겟레디윗미 영상도 찍어주세요오
콩콩냥 : 평소에도 너무재밌게 봤지만 언니를 위한 소비 영상이라 그런지 저도 더 즐겁게 봤어요 수고많으셨어요❣️

민또삼)백화점 명품 화장품만 140만원 왕창 쇼핑⁉️샤넬,디올,입생로랑 숨은 꿀템까지 다 구매해봄/2021홀리데이 에디션/로맨틱민서

울엄마 뒷목잡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

-구매한 제품-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B20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스테인 틴트 609 섭머지드 코랄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샤인 12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0번, 308번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 300 루비코랄

-RMK
프리즈매틱 러스터 페이스 팔레트 2호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0N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N

-디올
포에버 쿠션 파우더 페어

-디올
5꿀뢰르 꾸뛰르 649 누드드레스

-디올
루즈블러쉬 250 볼 / 459 샤르넬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4호 로즈골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핑크

-디올
루즈디올 999 벨벳

-디올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디올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오드뚜왈렛 50ml

-맥
리퀴드 라스트 24아워 워터프루프 라이너 코코바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728 로즈펄프

-샤넬
르 루쥬 듀오 울트라 뜨뉘 스트로베리 레드

-샤넬
르베르니 500, 491

#명품화장품 #백화점쇼핑하울 #백화점명품하울

착용한 렌즈 - 오렌즈 체리문 브라운
니트 - 폴로 브이넥 니트 브라운 캐시미어
악세사리 - 주로쥬얼리 @joorogram


instagram - romantic_minseo

mail - minseobeauty0731@gmail.com
스가맘 : rmk블러셔는 진짜 말이 필요없지유~ 명품화장품은 진짜 돈값을 하더라구요
디올홀리데이 메컵 기대돼용
j_in : 입생 립 두가지는 저도 갖고 있는데 되게 예쁘더라구요! rmk제품은 잘몰랐었는데 너무 예쁜것 같아요! 민서님이랑도 잘어울려욤 입생 파데도 써보고 싶네요 영업 잔뜩 당하고 가요♥️
땡초 : 백화점 화장품 내일 털러 갈 예정이라 검색해보다가 발견했는데 말씀도 되게 잘하시고 너무 매력적이세요!̤̻!구독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새콤달콤 박경복 : 디올 쇼핑백 보자마자 ‘로즈골드’다 싶었어요ㅋ 궁금했던거 사고 싶었던거 다 들어있는 영상이네요 짱짱
도레미쥬DOREMIJOO : 플렉스 짱멋♥️아니 디올컨실러 피부표현 존예✨디올하이라이터 애굣살 눈앞머리용으로 짱이래유!디올팔레트 겟레디 존버합니당♥️♥️ 샤넬핑쿠립글로즈 뭔가 하이틴느낌✨

파리 명품 80% 세일 쇼핑아울렛 정말 싼지 직접 가봤습니다! 꿀템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용!

오늘은 오오오오랜만에 돌아온 파리 아울렛 쇼핑!!!!❤️
3년만에 갔더니 생각보다 꽤 바뀐 것들이 있더라구요!
과연 파리 아울렛에 득템할 만한 아이템이 많이 있는지, 추가 꿀팁은 무엇인지
오늘 영상에서 함께해용!!
촬영을 허가해주신 라발레빌리지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율린이여러분 오늘도 편안하고 따뜻한 밤 되세요뿅!!!


*착장정보
원피스 : 셀프포트레이트

*파리에서의 다양한 착장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용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의 프리미엄 명품 케어 브랜드, 빈느
http://www.binn.co.kr


율럽의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aboutyulluv@gmail.com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은 파리 아울렛 따끈따끈한 영상이에요!!
저번 영상 착장정보 물어봐주신 분들이 많았는데 상의는 네덜란드에서 급 구매했던 ONLY 라는 매장의 제품이에요!
바지는 워낙 예전에 구매한거라 정보가 없는 점 이해 부탁드려용ㅠㅠ!
다양한 착장 정보들은 인스타그램(@yuulluv)에서도 볼 수 있어용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드리고, 꿀밤보내세요!! 뿅!!!!
하이떠뇽 : 라발레빌리지! 코로나 직전 신행 때 율럽님 영상보고 연어샐러드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언제 다시 갈 수 있을지 모르는 유럽이지만 대리만족 최고예용! 아울렛스럽지 않은(?) 아이템도 생각보다 많네요
스누피 : 구경하는 것두 너무 재밌네요.
견문도 넓혀주셔서 감사해요^^
SeungHun Han : 와 진짜 예전보다 훨씬 득템할게 많아진듯!!!!! ㅋㅋㅋㅋ 언넝 하울영상 보고싶당>.오늘도 대리만족 성공☆
Yukyung Jun : 이번 영상 통 틀어서 마지막에 어려보인다는 칭찬에 힘입어 쇼핑백을 양손 가득 들고 뛰어가는 모습이 제일 행복해보여요 ㅎㅎㅎ 잘 봤습니당!

... 

#명품화장품 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91건 8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mmon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