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근처숙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대박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7 16:48:36 댓글 0

본문

용인 1박2일 에버랜드 브이로그 (feat.쌩얼) 대학생 여름방학 브이로그ㅣ라마다호텔ㅣ대학생 일상 vlogㅣ맛집, 놀이기구, 사파리

안녕하세요, 오블롱입니다 :)

2주 전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경기도 용인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여행이라 하기에는 민망할 정도로 가깝고 소박했지만
저희는 저렴한 가격에 최대한 오래 많이 노는게 목적이어서...ㅋㅋㅋ
최대한 교통비와 이동시간이 없는 용인으로 여행을 갔어요.
날씨가 계속 화창하다가 갑자기 비가 와서 슬펐지만
금방 그치기도 했고 그 덕에 에버랜드 눈치게임도 성공해서 좋았어요
물론 밤에는 다같이 편하게 호텔에서 소소한 술파티를 했어요 ㅋㅋㅋ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

Instagram :
99per.hyejin

Email:
oblong714@gmail.com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uxcPEynB6rnqD81virrCzw?view_as=subscriber

BGM출처
https://soundcloud.com/leomind
https://www.instagram.com/leomindmusic/
무료음원공유나눔 -


Song: Jebase - Relax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Track : Blue Sky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장동규 : 경기도 용인 대도시에요?
강백호 : 꿀잼이에요 ㅎ
장동규 : 에버랜드 대관람차 타면은 용인시내 보여요?
Adios무 : 12:00
세연파워 : 혹시 공룡모자 얼마인지 알수 있을까요??넘 예뻐서요

에버랜드 100% 즐기기 위한 10가지 꿀팁|쉐어하우스

1. 가장 먼저 티익스프레스를 타라

오픈시간에 일찍 오시는 분들을 위해 일정을 짜드리겠습니다. 당연한 얘기일 수 있지만, 가장 먼저 티익스프레스를 타는게 좋습니다. 그 시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대기시간이 짧습니다.

티익스프레스를 탄 뒤 주토피아 구역에 가서 동물 공연 등을 구경한 후 다른 놀이기구들을 즐기고, 오후에는 장미원과 포시즌스가든에서 사진을 찍고, 밤에는 문라이트 퍼레이드,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일정이면 아주 바람직합니다.

2. 비오는날, 의외로 괜찮다

에버랜드의 빅데이터(?)에 따르면 가장 사람이 적은 날은 화, 수,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는 사람이 없기 마련인데, 웬만한 놀이기구는 비가 와도 운행을 합니다.

3. 군인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는 군인과 의경은 무료, 동반1인까지는 50%할인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휴가증과 신분증이 필요하니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장병들이 휴가증을 안 가져와 되돌아가는 일도 종종 있다고 하네요^^;; 동반1인 50% 할인도 부대에서 발급하는 우대쿠폰이 꼭 필요합니다.

4. 티익스프레스는 맨 뒷자리에

티익스프레스는 앞자리가 인기가 많습니다. 당연히 앞자리에 줄을 서려면 오래 기다려야 하죠. 하지만 의외로 맨 앞보다는 맨 뒷자리가 훨씬 스릴 있습니다.

앞사람들이 먼저 떨어지는 것을 보고나서 떨어지기 때문에 공포감과 스릴이 더 커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탑승한 영상을 남길 수 있는 촬영패키지를 이용하면 줄을 서지 않고 우선입장 할 수 있습니다.

5. 사파리버스는 운전석 바로 뒷자석에

사파리버스는 운전기사님 바로 뒷좌석이 가장 좋습니다. 기사님과 함께하는 동물들의 퍼포먼스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로스트벨리는 꼭 운전석 뒷자석이 아니더라도 왼쪽 창가자리면 괜찮습니다. 기린에게 먹이 주는 모습을 바로 코앞에서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6. 퍼레이드 명당은 따로 있다

퍼레이드를 감상하려면 그랜드 스테이지라는 시설 앞이 가장 명당자리입니다. 모든 퍼레이드 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가장 오래 머물기 때문입니다.

매표소에서 제공하는 공연 안내도를 확인 후, 시간에 맞춰 자리에 미리 가있으면 되겠죠?

7. 직원들이 이용하는 곳을 주목하라

에버랜드 안에는 직원들 사이에 용하다 소문이 난 타로카드 집이 있습니다. 잘 본다고 소문이 나서 직원이나 아르바이트생들이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직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간식은 아몬드 크림치즈 프레즐! 너무 맛있어서 직원들이 거의 매일 사먹는다고 하네요. 오후에 가면 품절이 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8. 후룸라이드는 우비와 함께

새로 생긴 후룸라이드 썬더폴스를 타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젖습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후룸라이드를 타기 위해서는 우비를 챙겨 가시거나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옷 말리는 곳이 준비돼 있지만 그걸로는 부족할 만큼 흠뻑 젖습니다.

9. 불꽃놀이 명당은 따로 있다

불꽃놀이 명당은 홀랜드 빌리지와 새로 생긴 가든테라스 입니다.

홀렌드 빌리지에서 흑맥주를 마시며 보거나 가든테라스의 테라스에서 저녁을 먹으며 멋진 풍경과 함께 불꽃놀이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 가든테라스는 예약을 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10. 바이킹은 밤에 타라

바이킹은 밤에타시는게 좋습니다. 야경이 정말 어마어마하답니다.

마지막 보너스 정보! 피터팬이라는 어린이용 놀이기구가 있는데, 이게 어른이 타도 꽤무섭게 느껴질 정도로 빠르게 돌아가기 때문에 썩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한번 정도 타 보시길 추천합니다.
→ 더 자세한 정보는 : http://sharehows.com/how-to-enjoy-a-day-in-everland

▶쉐어하우스는?
쉐어하우스는 따라하기 쉬운 유익한 노하우(How-to)를 만들고 큐레이션 합니다.
무릎을 탁! 치는 기발한 노하우에서 부터 깔깔깔~ 웃음이 넘치는 폭소 노하우까지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 구독하기 : http://goo.gl/1JdT0f

▶다양한 쉐어하우스 채널
→ 모바일 앱 : https://goo.gl/puhzwW
→ 홈페이지 : https://goo.gl/808Qb8
→ 페이스북 : https://goo.gl/S0iHax
Kitty gang : 난 왜 이 영상을 지금 본 것인가...
지금은 많이 바꼈겠지...
려빗 : 혹시 온라인 수업으로 온 사람 있낭
색다른 채널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 개불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아가찡 : 우리 엄마는 기사님 뒷자리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타봤는데 너무 좋아요 잘 보이고
곰 건빵 주는거 엄청 가까이서 봄
Y D : 여러분 자율이용권 쓰시는 분들 목에걸수있는 버스카드 홀더 그거 짱 편해요! 구지 가방에 넣었다 뺐다 안해두 되구 놀이기구 탈때만 사물함에 넣어노면 진짜 짱이에요
꼭 가져가세요 꼭이요!

[다알랴줌] 에버랜드 가기전 꼭 알고가자! 사람 없는 날, 운영시간, 할인, 가는법 꿀팁 포함

눈감고도 에버랜드 휘젓고 다니는 직원피셜!
사람 없는 날, 운영시간, 할인, 가는법 등등 꿀팁 다알랴줌

※댓글로 질문 남기면 다음 영상에서 다알랴줌※

※에버랜드 유튜브 '구독'하면 더많이 다알랴줌※

#에버랜드
하하 : 충주는요...?
ᄋᄉᄋ : 티익타러가는건데 안하면다음에가야지.. ktx타고수도권올라서 수도권지하철로 가서 버스타고 에버랜드셔틀갈아타면끄읏
조예은 : 셔틀버스 어디서 타나요?
world Home : 원주에서 바로 에버랜드로가는 버스가없다는건.. 원주에서 에버랜드를가는 사람들이 그만큼 효율이없다는거군요..

아하. 스릴있는 어트럭션 놀이기구를 타려면, 그 추위를 이겨내고 가야한다 라는거군요...

어쩐지.. 콜롬버스대탐험이랑 더블락스핀의 대기줄이 10분미만으로 되어있드라니..
트레러리안 : 저오늘 친구들과 갑니당

... 

#에버랜드근처숙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mmon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