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기수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9회 작성일 2021-10-21 20:14:26 댓글 0

본문

초보수입자를 위한 영상. 누구나 수입할 수 있다(2탄)

수입초보자 분들을 위한 두 번째 영상입니다.
도자기 머그컵 예시 영상이며,
이번 영상은 주로 식약처 요건확인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이 영상이 많은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탄은 기본 수입서류 검토와 관련된 내용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김관세사 블로그
https://trade-allclearance.tistory.com/
TRACK FAST : 기존에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었고, 두리뭉실 알고있던 수입통관 과정을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유튜브에 스마트스토어 관련 유투버들 보다 관세사님 내용보는게 훨씬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정도에요!!
김건엽 : 감사합니다. 완전 초보 수입자인데 식품 용기관련해서 수입해보려고 찾다가 관세사님 영상 보게 되었어요. 너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Jace Kim : 정말 설명 꼼꼼하게 잘 해주시네요. 초보자인 저에게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Day Happy : 관세사님 덕분에 앞으로의 무역업무가 두렵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
샴페인 : 식기류 수입을 계획하던중 너무 도움되는 영상입니다.
머그컵과 비슷한 크기로
플라스틱으로된 주방기구 이구요 음식물이 직접닿습니다.
이상품도 머그컵처럼 기준이 백키로일까요~
플라스틱 백키로면 후덜덜 일것 같습니다.ㅠㅠ
사전검사 비용은 어느정도
추측해볼수 있을까요~~

[살림로그] 일본주방용품, 그릇하울, 예쁜그릇, 심야식당감성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 퇴근길이 너무도 지치고 멀고해서
퇴근길 영상에 음악을 좀 넣어서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그리고 그릇하울 영상 3탄을 준비했습니다.
너무 이쁜 접시들이에요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https://soundcloud.com/yureechoi/mpw1axjzycqr
https://soundcloud.com/me_is_hungry/peach-pit-cover
https://soundcloud.com/oohyosroom/2012-1
윤한나 : 고대로 다 사고픈 1인..퇴근길 완전공감 입니다
소현 : 어디서 어느 사이트에서 그릇 사신건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jeilog 재이로그 : 오오 엄청 예쁜 아이들 데려오셨네용 ㅋㅋ 장바구니 결제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비슷한 도시락통 샀는데 얼른 소풍가고싶네욤 ㅋㅋ
김연빈 : 저는 주로 하울스홈이나 바이미노에서 구매해요~^^
김연빈 : ㅎㅎㅎ 주방용품 아직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요ㅎㅎ더 더워지기전에 소풍어서 다녀오세요

초보 수입자를 위한 영상. 누구나 수입할 수 있다(1탄)

샘플 받기 전 확인사항.
조건별 가격 확인하기
원산지표시 \u0026 원산지증명서
수입요건 관련 기본사항

초보수입자를 위한 첫번째 영상입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김관세사 블로그
https://trade-allclearance.tistory.com
IN HEO : 정말 너무나 좋은 양질의 영상이었습니다. 김관세사님 감사합니다.
Jace Kim : 다시봐도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정말 쉽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Kkobu Gi : 와 ㅎㅎ 제가 하고있는 업무인데 정리를 진짜 잘해주셨네요 대박..
hyeree kim : 영상 30개정도 봤는데 가장 정리 잘되어있고 전문적이고 좋네요 ㅠㅜ 감사합니다
BLOOMING VideoLab : 너무 어려워서 공부할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정말 섬세하고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식기수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mmon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